소진 나이 진짜춘추를 알려드림

Posted by 11c1
2015. 7. 11. 08:31 던전앤파이터 DnF

오늘 제가 알려드릴것은 소진 나이 입니다


단 진짜로 제대로된것을 알려드리는데 약속하구요


제가 신뢰성 검증을 위해 몇가지 자료를 찾아보았으니 믿어주시기 바랍니다


일단 걸스데이는 언제 데뷔했을까요?



.



그것으로부터 소진 나이를 추측해보죠 ^^


정확하게 기억은 나지않지만 대략 몇년이 되었습니다








장수그룹이라고 하기는 뭣하지만 그래도 나름 꽤 된 그룹이고 인지도도 그만큼 높고

매년 수많은 걸그룹들이 생겼다가 사라지는것을 보면 그래도 꿋꿋히 살아남아있으니


상당히 성공한 그룹이라고 개인적으로 생각이 듭니다. 

그런데요 놀랍게도 안녕하세요에 소진이 출현것이 있습니다


관련 사진을 보실까요?


헉.. 놀랍네요 


즉 29살이라고 말하고있네요

굉장한 동안이군요 저는 저정도면은 혜리 나이도 아직 어리잖아요 


그래서 거의 한 2살정도차이날걸로 생각했거든요


근데 상당한 차이가 나는데도 불구하고 친구같이 보이는 놀라운 마술..


정말 이쁜것도 힘든데 동안까지라니 신기하네요


걸그룹치고 상당히 많은나이인데요


현역치고는 저정도면 정말 높죠 근데도 전혀 티가 나지않고 동안페이스 부럽네요



.



보통 눈이 크면 동안이라고하죠?


소진의 눈이 일단 자세히보면 굉장히 큽니다. ^^ 그래서 그런거같네요 피부도 디게 좋고



결론만 말씀드리면 소진 나이는 29세다 !! 인것으로 밝혀졌습니다 짝짝짝